AniForte는 2013 년 독일 중부에서 Görges 가족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독일 Brüggen 시골의 “Maas-Schwalm-Nette”자연 공원 근처에 위치한 이 회사는 빠르게 성장하여
2014 년부터 2017 년까지 독일 전체 동물 사료 및 동물 액세서리 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철저한 관리와 연구를 바탕으로 동물용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Aniforte] 애니포르테 진드기 보호 캡슐 60정 (소형견, 1~10kg)
우리는 당신의 개가 건강하고 활기차게 계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자연적인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온이 오르고 진드기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진드기는 섭씨 7도 이상의 영구적인 온도에서 활동하지만 지리적 위치, 기후 및 날씨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진드기는 생존을 위해 개, 고양이 또는 심지어 사람을 숙주로 찾습니다
진드기가 매우 위험한 것은 박테리아나 바이러스와 같은 병원균의 매개체로서의 역할입니다.
많은 종류의 진드기와 가능한 질병이 있습니다. 진드기에 물려 발생하는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는 소위 라임병 또는 아나플라즈마증입니다.
우리 모두는 강아지와 함께 숲 속을 긴 산책하고 초원에서 뛰놀고 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항상 진드기에 물릴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는 이러한 순간을 즐길 수 없습니다.
진드기 물림은 때때로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을 옮길 수 있으므로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해야 합니다.
하지만 동물을 어떻게 보호할 수 있을까요?
우리의 대체 동물 실험가들과 함께 우리는 양조 효모와 티아민으로 만든 천연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이 구성은 신체의 다양한 대사 과정에 영향을 미치며 무엇보다도 피부의 자연스러운 냄새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인간에게는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 냄새는 진드기에 대한 기피 효과가 있으므로 완벽한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양조 맥주 효모
우리의 천연 진드기 구충제에는 맥주 효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조 효모는 효모와 유사한 균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요한 비타민 B의 공급원 역할을 합니다.
우리 동물의 몸은 이러한 비타민 B를 자체적으로 생성할 수 없으며 사료 또는 사료 첨가제를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특히 유기 점토, 아연 등 맥주효모에 함유된 물질은 우리 네발 달린 친구들의 피부에 영향을 미치고 최적의 세포 대사를 보장합니다.
고품질 티아민과 결합된 맥주 효모는 반려견을 위한 완벽한 조합입니다.
티아민
비타민 B1 또는 티아민은 에너지 대사와 신경 세포(뉴런)의 기능에 매우 중요한 비타민입니다. 또한 콜라겐 형성에 관여하므로 건강한 피부와 털에 필요합니다.
개는 대장에 있는 박테리아를 사용하여 스스로 비타민 B1을 생산할 수 있지만 소량만 흡수되기 때문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반려동물 사료에는 충분한 티아민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사료 보충제를 통해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맥주 효모와 티아민의 조합으로 다른 긍정적인 특성을 제공합니다.
훌륭한 구성으로 인해 피부와 털을 지원하고 건강한 세포 기능에 기여합니다. 특히 비늘 모양의 건조한 피부 또는 습진의 경우 증상이 상당히 완화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맥주 효모와 티아민의 특성은 위장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양조 효모에는 장내 세균총의 균형을 되찾고 장 점막의 재생을 지원할 수 있는 중요한 조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급여방법
하루에 1캡슐씩 급여 합니다.
진드기 보호캡슐 매우 소화가 잘 되므로 간식으로 쉽게 먹일 수 있습니다. 또는 개에게 약간의 음식과 함께 캡슐을 줄 수도 있습니다.
최적의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당연히 약간의 리드타임이 필요합니다. 진드기 시즌이 시작되기 3-4주 전에 먹이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조국 : 독일
상품평
There are no reviews yet